소중한 우리 팀

그래도 나는 지금 우리 팀이 무엇인가 큰 일을 이뤄볼 가능성이 있는, 내 생에 사실상 처음 만나보는 팀이라고 믿는다. 소중히 존중하고, 잘 지켜야 할 것이다. 회사가 돈이 없다보니 내가 직접 홍보에 나서 본의 아니게 대표가 튀는 회사가 되었지만, 개인의 실력과 팀의 화합으로는 이만한 멤버들도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본다. 반드시 나부터 노력하여 우리 팀과 함께 이뤄낼 일이다. 우리 팀은 사회가 원하는 변변한 스펙은 대부분 없지만 그렇기에 우리가 이루면 더 큰 귀감이 될 것이다. 그것이 우리가 만 6년을 넘긴 지금 오래 묵힌 칼을 빼들고 누구보다 잘 싸워 이겨야 하는 이유 중 하나다. 지금 이 겨울, 이 멋진 제품을 만들며 이 팀에 소속되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치열하게 고민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Posted

in

by

Tags:

Com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Blog at WordPress.com.

%d bloggers like this: